본문

뉴스 > TV·연예

'1대100' 김가연 "둘째 딸 임신 중 폐에 물 차기도 해" 고백

이타임즈 | 2016.11.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1대100"에서 배우 김가연이 힘겨웠던 출산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8일 밤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 대 100"에 김가연이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가연은 최근 출산한 둘째 딸에 대해 "4년 만에 힘들게 낳은 아이다. 중간에 아이가 잘못된 경우도 있었다"며 "전치태반의 위험한 상황이라, 아이를 낳기 전까지는 누워서 지내다시피 했다. 아이를 지속시켜주는 주사 부작용으로 폐에 물이 차기도 했다"고 출산 당시 힘겨웠던 과정에 대해 고백했다.

이어 김가연은 "고생은 했지만, 아이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얼마든지 참을 수 있었다. 어리광을 부려도 너무 예쁘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에 조충현 아나운서가 "그 시기에 남편 임요환 씨는 무엇을 했나"라고 묻자, 김가연은 "남편은 병원까지 열심히 운전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비만 전문의 박용우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이날 밤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0 0
저작권자 ⓒ 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타임즈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6일 [화]

[출석부]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