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진사', 상남자들 입소 현장 공개 '심형탁 홀로 얼음' [화보]

이타임즈 | 2016.09.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리포트=김지현 기자] MBC ‘진짜사나이" 상남자 특집의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오전 촬영을 시작한 ‘일밤-진짜 사나이"의 비장의 무기 ‘상남자 특집"은 최근 ‘해군부사관 특집"을 통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진짜 사나이" 제작진이 오랫동안 공들여 기획한 프로젝트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대한민국 대표 몸짱 배우 심형탁, 드라마 ‘W"로 인기가 더 높아진 배우 이시언,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 출연했던 배우 성혁, 그리고 ‘우리 결혼했어요"의 워너비 남친으로 거듭난 조타와 종합격투기 선수로 각인되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 등이다.


저마다 최고의 상남자를 트레이드 마크로 하는 출연진들의 경쟁이 어떨지 주목된다. 특히 이시언은 본인이 군훈련소 조교출신으로 별명도 ‘흑표범"이라고 밝혀, 유도선수 출신인 조타와 성혁, 그리고 격투기 선수인 윤형빈과의 불꽃튀는 대결이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상남자들의 표정이 이채로운데, 특히 성혁과 윤형빈은 이미 눈빛만으로도 이미 최강 수색대원 같은 포스를 풍기고 있는 점이 흥미롭다.


이들 신병들은 모두 육군 28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신병교육을 받은 후 28사단 수색대대로 자대배치를 받게 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28사단 수색대대에는 이미 고된 훈련을 통해 역대급 상남자임을 인정받은 선임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상남자 향기 물씬 풍기는 수색대대의 선임들은 누구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상남자" 신병들과 역대급 선임들은 과연 DMZ와 인접한 최전선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치게 될지, 대한민국 대표 ‘에이스"들의 향연을 예고한 ‘일밤-진짜 사나이"의 회심작 ‘상남자 특집"은 10월 중순 무렵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Copyright TV리포트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 0

  • 이타임즈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업데이트! "정답은 OOO"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공개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3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의 퀴즈는 ...
제주 아쿠아플라넷 홍원희 수의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TV 동물농장' 붉은 바다거북(사진제...
알알이 성주참외 관련 홈플 퀴즈 ...
알알이 성주참외 홈플 퀴즈 정답은[한스경제=장재원 기자] 13일 ...
전소미 2주년, "아쉬움 커"
가수 전소미가 13일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이하면서 팬들의 이목...
① 유키스 출신의 기섭과 배우 정...
아이돌그룹 유키스 출신의 기섭과 배우 정유나가 결혼 3년 차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3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