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비정상회담 미국 특집! 미국 일일비정상-타일러와 갑론을박

국제뉴스 | 2016.05.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JTBC '비정상회담'조나단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이 미국 대표 일일비정상 4인과 함께하는 '문화대전 미국 특집'을 선보인다. 
 
9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의 '뭔? 나라 이웃나라' 코너에서는 지난 3월 방송됐던 '중국특집'에 이어, 다양한 문화를 가진 미국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뤘다. 특히, 일일비정상으로 출연한 개이브, 조나단, 마이클, 가이는 미국 대표 타일러가 줄곧 말했던 '미국은 지역마다 달라요'라는 발언을 증명하듯, 개성 강한 모습으로 미국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언제나 등장하는 미국의 모습으로 하루 종일 패스트푸드를 먹는다'는 편견에 대해 조나단은 "진짜 많이 먹는다. 대학교 식당에도 감자튀김,피자, 치킨 밖에 없다. 그래서 대학교 1학년 때 살이 찌는 'Freshman 15'라는 문화가 있을 정도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미국 대표 타일러는 "일단 버몬트 주 수도에는 햄버거 대표 프랜차이즈가 없다. 햄버거도 집에서 만들어 먹지 사러 가지는 않는다"고 반박해, 다른 일일비정상 멤버와 차이점을 드러내며 대표 자질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한국의 모 기업에서 영어 면접관으로 일하고 있는 조나단은 MC 유세윤과 장위안을 상대로 깜짝 영어 면접을 펼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도 총을 소지하고 쇼핑까지 가는 텍사스 주를 비롯한 미국의 총기 문제와 화제의 대선 후보 트럼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발렌티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브이-시그니처 ...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에서 11월 20일부터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브이- 시...
[오늘의 청약 일정] '이안 그랑센...
25일 충남 천안시 봉명동 '이안 그랑센텀 천안' 등이 분양에 나...
[TMA D-17] 전현무·서현, 2020 더...
전현무(왼쪽) 서현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공동 MC로 발...
[단독] 국세청, 신천지 이만희 총...
▲감염병예방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기소됐다가 최근 건강 악화 ...
[출근길] 국민의힘, 3차 재난지원...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5일 [수]

[출석부]
허니버터칩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