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잊지않겠습니다" 손여은, 안중근 순국 106주기 추모[화보]

이타임즈 | 2016.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손여은이 패션업계 최초로 안중근 의사를 기리는 추모 화보를 촬영했다. 그녀는 안중근 의사의 순국 106주기인 3월 26일에 맞춰, 디지털매거진 피가로코리아, eNEWS24와 함께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이사장 함세웅)의 도움을 받아 화보 촬영에 나섰다.

이번 화보는 용산구에 위치한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 사무국이자 함세웅 이사장의 본가인 한옥에서 진행됐다.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이상봉 디자이너가 평소 존경하던 안중근 의사를 테마로, 지난 2월 하얼빈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을 이번 화보에 협찬해 의미를 더했다.

손여은은 안중근기념사업회 사무국에서, 안중근 의사의 자취를 따라가듯 화보 촬영을 했으며, 배우답게 순식간에 감정 몰입을 하며 조선의 독립을 갈망하는 여인의 모습을 표현해 주위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고소공포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다리에 올라가, 먼 하늘을 바라보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안중근 의사의 동상, 유묵, 책자, 사진 등을 바라보며 다양한 감정을 표출해냈다는 후문.  

한편 안중근의사기념사업회, 안중근평화연구원, 민족문제연구소는 "안중근의사 순국 106주년 추모식"을 주최, 26일 오후 2시 효창원 내 삼의사 묘역에서 추모 행사를 진행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피가로코리아

Copyright TV리포트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0 0
저작권자 ⓒ 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타임즈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5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