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줌인]'꽃청춘' 쌍문동 4형제와 울고 웃은 6주 "감사하다"

이타임즈 | 2016.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언제 어디서나 "감사하다"를 외치던 쌍문동 4형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가 아프리카 여행을 마무리했다. 웃음으로 시작해 눈물로 물들었던 6주의 시간. 기쁨의 웃음, 감동의 눈물을 함께한 이들과 시간은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에서는 아프리카 편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쌍문동 4형제는 빅토리아 폭포를 찾았다. 이들은 그 아름다운 절경 앞에서 말을 잃었다.

안재홍은 "충격을 받았다. 폭포에 압도당한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은 "힘들었던 것들이 눈 녹듯 사라졌다"고, 류준열은 "알 수 없는 감정을 느꼈다"고, 고경표는 "오랜 시간 마음에서 은은하게 빛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감동의 순간을 함께한 쌍문동 4인방. 이들은 빅토리아 폭포 절경 앞에서 서로를 껴안고 그 감동을 나눴다. 이들은 이번 여행의 구호인 "감사하다"를 외쳤다. 이어 안재홍은 "이걸 같이 봤으면 영원히 남는 것이다"고 쌍문동 4인방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이들은 빅폴에서 래프팅을 즐겼다. 익스트림 래프팅을 함께한 4인방. 그동안 고생한 것을 보상 받는 시원한 물 속에서 추억을 쌓았다. 이어 이들은 번지점프를 하기 위해 이동했다.

이때 거리에 있던 아프리카 아이들은 쌍문동 4형제를 향해 웃는 얼굴로 인사를 했다. 박보검은 "다들 웃으면서 인사해준다. 그 웃음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아프리카 아이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경표 역시 ""각박하지 않구나"라는 것을 느꼈다. 한국생활보다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사람들 얼굴을 보면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번지점프를 하는 곳에 도착하자 안재홍은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고경표 역시 마찬가지. 반면 번지점프를 하기로 결심한 박보검과 류준열은 나란히 몸무게를 재고 뛰어내릴 준비에 나섰다. 이들이 도전할 높이는 111m. 두 사람은 두려움을 이기고 번지점프에 성공했다.

박보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번지점프가 두려웠다. 여행도 그랬다. 그런데 하고 나니까 되게 뿌듯하고 형들이랑 가까워졌고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고 후회없이 사는 게 청춘인 것 같다. 또 이게 청춘이고 싶다"고 밝혔다. 류준열 역시 "고소공포증이 있다. 결과만 생각했다. 뛴다. 아무것도 생각 안했다. 높은 곳이 안 부섭더라. 그게 너무 신기했다"고 뿌듯함을 밝혔다.

이들은 번지점프를 마지막으로 촬영을 종료했다. 마이크를 빼며 쌍문동 4인방은 아프리카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내비쳤다. ""응답하라 1988"이 끝난 것 같다"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여행을 마친 쌍문동 4형제는 앞으로의 행보도 언급했다. 박보검은 "인기라는 사라질 수도 있는 것이다. 겸손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해서, 마음 확고하게 잘 잡고 하는 게 중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고경표는 "많이 흔들리는 사람인데 내진설계가 됐다. 흔들려도 무너지진 않을 것 같다. 청춘은 뭐든 지 할 수 있는 것이다. 아프기도 하고 즐겁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하고 나이가 든다고 해서 청춘이 지지는 않을 것 같다. 청춘은 뭐든 지 할 수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서프라이즈 이벤트처럼 시작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네 사람의 여행. 그 사이 이들은 기쁨을 함께하고 슬픔을 함께 나누고 감동을 품에 안았다. 6주 시간 동안 시청자들에게 웃음, 눈물을 선물한 쌍문동 4인방. 이젠 연기자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그들을 응원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N "꽃보다 청춘" 캡처

Copyright TV리포트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0 0
저작권자 ⓒ 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타임즈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0일 [목]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