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경찰 김호중 출석 요청 전화·문자 수차례 했으나 안받아 17시간 만에 출석해

민심뉴스 | 2024.05.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호중 인스타그램 갈무리

뺑소니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자 성악가 김호중이 경찰이 수차례 전화·문자로 출석 요청을 했으나 17시간 만에 출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당시 매니저와 통화한 뒤 매니저가 운전 당시 김호중이 입고 있던 옷을 입고 경찰서로 가?거짓 자수를 한 정황이 발견되어 매니저에 대해서는 범인 도피죄 혐의가 적용될 방침이다.

경찰, '김호중씨에게 출석 요청 전화·문자 수차례 했으나 안받아'

김호중씨 사고 당시 CCTV 녹화된 장면

지난 9일 밤11시 40분께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흰색 SUV 차량 한 대가 마주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사건이 일어났다.

이후 사고를 낸 차량의 소유자가 가수 김호중 씨로 확인됐다. 이후 서울 강남경찰서는?김호중 씨에게 문자 메세지로 경찰에 출석할 것을 요청했으나 김호중씨의 응답이 없어 수차례 문자 메세지를 보낸 뒤 전화를 걸어 출석을 요청했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하지만 김호중 씨는 경찰서에 출석하지 않았으며, 사건발생 2시간 뒤 김호중씨의 매니저가 사고 당시 김호중 씨가?입고 있던 옷을 입고 경찰서에 방문해 자신이 운전자라며 경찰에 자수했다.?

김씨는 사고 발생후 17시간만에 다음날인 10일 오후 4시 30분께 경찰서에 출석해 음주측정을 실시했으나 측정 결과는 음성으로 나왔다.

김씨는 조사 과정에서 경찰의 추궁 끝에 직접 운전한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밝혀 매니저의 허위 거짓 진술이 드러나 충격을 자아냈다.

경찰은 현재 김호중 씨가 사고낸 SUV차량의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사라져 해당 증거물을 찾기 위해 압수수색 등 강제 수사도 검토 중이라 밝혔다.

또한 김 씨가 음주운전을 했을 가능성을 보고 있으며 사건 발생 이후 2시간만에 거짓 자수했던 김호중씨의 매니저에 대해서는 범인 도피죄 혐의를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김 씨의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 씨의 예정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자숙기간 없이 활동을 강행할 것임을 팬카페에 밝혔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아티스트를 지킬 것"이라는 입장문을 내놓았다.

1 0
저작권자 ⓒ 민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19일 [일]

[출석부]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