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미스터로또 10일 로또어워즈 특집, 출연진 라인업 공개

국제뉴스 | 2024.05.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미스터로또 (사진=TV조선)미스터로또 (사진=TV조선)

안성훈과 양지은이 진과 진의 대결을 펼친다.

10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제1회 로또 어워즈'로 꾸며진다. 방송 1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시상식을 빛내기 위해 '원조 섹시퀸' 채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감성 거인' 황민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팀 대결이 아닌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개인전으로 진행돼 더욱 뜨거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상상 초월의 빅매치가 온다.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정면 대결을 펼치는 것. 두 사람은 '진이 될 상' 부문 트로피를 두고 진의 자존심을 건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본격 노래 대결 전부터 펼쳐진 기 싸움에 현장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한다. 안성훈은 양지은을 향해 "내가 최신형 진이다"라고 도발하는가 하면, 양지은은 "안성훈은 진이 될 상이 아닌, 지는 상"이라는 독설로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양지은은 앞선 '미스터로또' 출연에서 89점을 받으며 게스트 최저점 굴욕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바. 과연 양지은이 안성훈과의 맞대결을 통해 최저점 굴욕을 씻어낼 수 있을지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로또 (사진=TV조선)미스터로또 (사진=TV조선)

최수호와 채연의 맞대결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25승 6무 14패라는 대기록으로 승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최수호와 '원조 섹시퀸' 채연의 대결이 성사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트로피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현장에서는 "승률 반타작 내줄게"라는 살벌한 멘트가 오갔다고 하는데. 이어진 대결에서는 보고도 믿기 힘든 결과가 나와 출연진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대체 최수호와 채연의 대결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상상 그 이상의 놀라움과 무대로 가득한 TV CHOSUN '미스터로또' 제1회 로또 어워즈 특집은 10일 밤 10시 확인할 수 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5일 [토]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