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서울대 간다더니..." 대학생 된 윤후... 최근 모습 공개로 충격

뉴스크라이브 | 2024.04.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아빠 어디가 윤민수 아들 윤후 근황

2013년 MBC '아빠 어디 가'에 출연했던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의 근황이 공개됐다.

윤민수의 아내 김 모 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윤후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엿한 성인이 된 윤후의 폭풍 성장한 모습과. 훤칠 환 키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방송을 통해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았던 윤후. 그는 복스러운 식성과 귀여운 모습으로 프로그램 내에서도 인기 멤버 중 1명으로 꼽혔을 정도. 심지어 MBC 연예대상을 시상하면서 그 인기의 정점을 찍었다.?

한편 윤후는 채드윅송도국제학교를 재학하면서 성적은 교내 최상위권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서울대가 목표라고 전하면 스 큰 이목을 끌었다.?

윤후는 채드윅송도국제학교로 진학한 가운데 지난 1월 대학교 합격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어떤 대학교인지, 추가로 합격한 학교가 있는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8 0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2일 [수]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서울 커피우유300ml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