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또 논란 일으켰나?..." 르세라핌 김채원의 충격적인 태도 논란

뉴스크라이브 | 2024.04.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과 단체 사진

그룹 르세라핌이 코첼라 무대서 가창력 논란 중에 멤버 김채원의 태도가 거센 뭇매를 맞고 있다.?24일 김채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미국을 배경으로 일상 사진을 올려 악성 댁글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은 김채원이 피자를 먹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별다른 문제가 없는 일상 사진일 뿐이었지만,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코첼라 무대의 감상평을 남기며 "피자 먹을 시간에 노래 연습이나 하세요". "피자가 넘어가세요?", "AR이 웬 말입니까?", "내 방귀소리가 당신의 노래 실력보다 더 듣기 좋아요", "진짜 뻔뻔하게 행동하네...." 라는 댓글들을 남겼다.?

앞서 르세라핌은 지난 13일과 20일 미국 최대 규모 페스티벌인 '코첼라' 무대에 출연했다.?

하지만 무대에선 멤버들은 불안정한 라이브 실력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하지만 자신들의 무대가 최고였다는 자신감을 보이면서 논란을 더욱 가중시켰다.?

'가창력 논란'으로 비난이 이어지자 멤버 김채원은 가운데 손가락으로 욕하는 게시물을 올렸고, 멤버 벚꽃은 "누구에게 미숙해 보일지라도... 우리가 보여준 무대는 최고의 무대였다"라고 덧붙인 게 화근이 됐다.?

이어 두 번째 무대에서는 AR(사전 녹화 음원)의 음량을 키워 라이브 실력을 감추는 듯한 모습에 논란은 여전히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7 0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서울 커피우유300ml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