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B1A4, 바나에게 행복 선사한 데뷔 13주년 기념 팬콘서트 성료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B1A4, 팬콘서트 /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B1A4, 팬콘서트 /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팬사랑으로 가득 채운 데뷔 13주년 기념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B1A4는 지난 20일 오후 7시, 21일 오후 2시와 6시 총 3회에 걸쳐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B1A4 13th Anniversary FAN CONCERT '13ANA=DA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 콘서트는 B1A4의 데뷔 13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이자 지난 21년 11월 진행된 온라인 팬미팅 'B1A4 ONLINE FANMEETING 'LIVE LOUNGE B1A4''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열리는 공연으로, 총 3회 차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먼저 미니 8집 앨범 타이틀곡 'REWIND'와 수록곡 '시간을 지나 마주한 너', '영화처럼', '오렌지색 하늘은 무슨 맛일까? (what is LovE?)'로 오프닝을 연 B1A4는 "오늘 바나들을 두 눈과 귀에 가득 담아갈 생각이다. 바나들도 오늘 공연을 눈과 귀에 가득 담아갔으면 좋겠다."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공연 외에도 토크와 VCR을 통해 팬들을 향한 마음과 멤버들 간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코너에서는 비비의 '밤양갱', 태민의 'Guilty', 르세라핌 'Easy', 아일릿 '마그네틱', '최애의 아이' 등의 챌린지에 도전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큰 환호를 받았고, 회사원 콘셉트로 꾸며진 두 번째 코너에서는 멤버들의 재치 있는 애드리브와 연기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공연은 더욱 무르익었다.

또, '거대한 말', 'IF... (너만 있으면)', '악몽', 'Oh My God', '별빛의 노래' 등으로 B1A4만의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고, 'PAUSE', '잘자요 굿나잇' 무대 후 "모두에게 행복한 날이었으면 좋겠다. 데뷔 13주년에도 바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전하며 멤버 신우가 만든 팬송 '반하는 날'을 마지막 무대로 선보였다.

이후 쏟아지는 팬들의 요청으로 B1A4는 '행복하자', '이게 무슨 일이야', 'Beautiful Target', '네가 내 이름을 부를 때'로 앙코르 무대를 이어갔으며, 끝으로 B1A4는 "정말 오랜만에 눈앞에서 서로에게 반하는 날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평생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가자.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데뷔 13주년 기념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데뷔 13주년 팬콘서트를 성료한 B1A4는 그룹 활동과 개인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0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