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스맨파 유명댄서 미성년 "부적절한 관계" 더불어 낙태까지..

글샘일보 | 2024.04.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글샘일보

4월 1일 한 매체는 케이블채널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에 출연했던 댄스 크루의 수장 A씨가 미성년인 팀원 B양을 대상으로 부적절한 관계를 했고 B양이 A씨의 아이를 임신한 후에 중절한 사실이 팀원들에게 알려져서 화두에 있다.

현재 스맨파 유명 댄서가 논란이 되고 있는 것. 바로?유명 댄서가 미성년자 팀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에 휩싸이게 된 것.

보도에 의하면 A씨는 팀원들 동의 하나 없이 B양을 팀에 들였으며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다니는 등 사이가 깊어졌다고 한다.

B양은 비공개 SNS 계정을 통하여 A씨와의 관계를 밝혔으며 B양은 자신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에 A씨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낙태했다는 글을 올려서 문제를 키운 것.

이는 동기들에게 성관계를 갖고 있다고도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A씨의 아이를 임신한 B양이 임신중절을 한 사실이 팀원들에게도 알려졌으며 일부 팀원들이 탈퇴하는 일이 발생하는 등 팀 분위기가 와해됐다고 전했다.

한 팀원은 스포츠경향에 "A씨가 끝까지 멤버들에게 거짓말을 했으며 우리가 팀을 나간 뒤에도 우리를 이용하여 감성팔이를 했다"며 "도의적으로 잘못된 상황을 단순 해프닝으로 묻히길 원치 않는다.

모든 멤버들의 꿈을 지켜달라"라고 전했다.

A씨는 매체에 "팀원들과 오해와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상태"라며 "회사 측의 입장을 정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2년 방송한 '스맨파' 프로그램은 뱅크 오브 브라더스, 어때, 엠비셔스, YGX,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 절크, 프라임 킹즈 등 8개의 댄스 크루가 참가했는데 해당 사건에?관한 입장을 밝힌 출연 댄서는 현재 나오지 않은 상황으로 전해진다.

4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