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인피니트 이성종, 前 소속사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조정 성립...전속계약 공식 종료

국제뉴스 | 2024.03.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 제공 = 더블앤][사진 제공 = 더블앤]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이성종과 전 소속사 간의 전속계약이 공식 종료됐다.

이성종은 최근 전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대표 김승필)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서 강제 조정이 성립됐고, 30일0시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지난2022년8월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성종은 계약 당시 약속한 계약금을 비롯해 방송 출연이나 팬미팅,앨범 발매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또한 솔로 싱글'더 원(The One)'과 유럽 투어,인피니트 미니7집'비긴(13egin)',아시아 투어'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까지, 2년여 간의 활동 전반에 대한 정산금에 대한 지급 청구도 진행중이다.

수개월간 해당 문제에 대한 협의를 시도했던 이성종은 지난해12월 법무법인을 통해 내용증명을 보내 계약 위반 사항에 관해 시정을 요구했다.그러나 무응답에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지하고 법원에 전속계약효력정지를 구하는 가처분 신청과 함께 정산금 지급을 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처분 사건에서 이성종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겠다는 의사를 밝혔고,법원의 화해권고에 양 측이 모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서 전속계약은3월29일 밤12시를 기점으로 종료됐다.

전속계약 종료와는 별개로,이성종은 앞으로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미지급 정산금에 대한 민사 소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7일 [수]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