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미우새 임현식, 양주 1000평 한옥집 공개...나이·프로필·아내 (1)

국제뉴스 | 2024.02.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미우새 임현식, 양주 1000평 한옥집 공개...나이·프로필·아내'미우새' 임현식 (사진=SBS)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무려 생후 937개월(79세)을 자랑하는 '역대 최고령 미우새'가 등장한다.

아내와 사별 후 홀로 산 지 20년 차가 되었다는 최고령 미우새의 정체는 바로 '한 지붕 세 가족'의 순돌이 아빠이자 '허준', '대장금' 등에서 감초 조연으로 활약한 배우 임현식이었다. '역대 최고령 미우새' 임현식의 등장에 母벤져스는 물론 MC 신동엽, 서장훈 역시 "역대급 미우새다, 너무 재밌는 분이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내 기대감을 모았다.

고독한 모습으로 등장한 임현식은 1,000평 규모를 자랑하는 한옥집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과 한 쪽으로 대충 아침을 때운 임현식은 대뜸 영어로 사랑 고백을 연습하고 드넓은 마당에서 정체 모를 노래를 열창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일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우새 임현식, 양주 1000평 한옥집 공개...나이·프로필·아내'미우새' 임현식 (사진=SBS)

한편, 새해 인사를 위해 임원희와 김준호가 임현식의 집을 방문했다. 두 사람의 등장에 임현식은 "세 명의 독거남이 만났다"라며 크게 반겨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임원희에게 푹 빠진 임현식은 동거를 제안해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어 김준호는 독거 생활을 쓸쓸해하는 임현식을 위해 "주변 사람들을 수소문해 보겠다"라며 소개팅을 제안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母벤져스 중 한 명을 적극 추천해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임현식을 위한 소개팅은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임현식은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9년간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박원숙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고백했다. 임현식과 실제 부부로 오해받을 정도로 임현식의 오랜 썸녀로 유명한 박원숙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임현식 표 플러팅 어록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치매에 걸려도 박원숙은 찾아갈 수 있다"라는 멘트는 물론, 임현식 표 '요단강 플러팅'까지 공개돼 母벤져스의 호응도 엄청났다는데 과연 어떤 플러팅 멘트였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배우 임현식의 마성의 매력은 오는 오늘(25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현식 프로필에 따르면 올해 나이 78세다.

임현식은 지난 2004년 아내 서동자 씨가 폐암으로 세상을 떠나며 사별했다.

4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5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