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가수 이효정 "남편 사망 전 불륜 15번 들켜...2명 추가 충격적인 이유"

국제뉴스 | 2024.02.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가수 이효정 가수 이효정(사진=MBN '동치미')

가수 이효정이 남편의 충격적인 불륜을 폭로했다.

이런 가운데 이효정은어린 시절부터 가난과 가족의 죽음 등 힘든 환경 속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다.

8살 때 조현병을 앓던 오빠 두 명을 연달아 잃고, 아버지까지 중풍성 치매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21일 MBC '속풀이쇼-동치미'는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에 따르면 17살에 아버지의 대소변도 받아내야 했던 그녀는 심한 우울증에 시달렸고, 언니에 의해 야간 업소에서 강제 노역을 당하기도 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 유일하게 위로받았던 남편과 결혼했지만, 신혼 직후부터 남편의 홀대를 받았고 가족간의 갈등도 빚어졌다고.

결국 남편은 바람을 피워 17명의 여자를 만났고, 이효정씨는 고통스러운 인생을 살아왔음을 전하고 있다.

이효정 씨의 고백은정신질환자를 가족의 한 사람으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우리 사회의 편견을 반영한다.

이효정 씨는"태어나서 처음으로 알게된 오빠같이 지냈던 남편한테 SOS를 청한거다. 살려달라 그랬더니 일본에서 시아버님이 오셔서 선을 보고 저는 고아처럼 쫓겨나서 예물도 못하고 결혼식을 너무 초라하게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신랑네는 너무 성대하게 사람도 많이 왔는데 저는 너무 불쌍하게 결혼했다. 그때부터 신혼여행 가면서 남편이 저를 홀대하기 시작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