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L씨 정체 신상 누구 "신체 부위 찍고 잠수 이별"

국제뉴스 | 2024.02.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우 L씨 정체 신상 누구 남성 여성 정체

배우 L씨 정체 신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4년 넘게 만난 남자배우에게 잠수이별 당했다는 폭로글이 공개되면서다.

지난 22일 한 커뮤니티에는 '배우 L 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다"고 운을 뗐다.

이어"근데 최근에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 연락을 해보았지만 연락이 되지 않았고 어떻게든 연락을 해보려고 여러 방면으로 시도했지만 모두 다 무시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이별 문자 받기 며칠 전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좋았다"며 "저의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 갔는데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 최소한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지금은 유튜브 같은데서 추억거리마냥 얘기하는 모습 보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없나 보다. 회피형 나쁜 남자라서 자꾸 이러는 건지 잘 모르겠다"고 적었다.

아울러 "헤어짐도 문자로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연락 끊는 것이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하신다면, 지금 이렇게 여기에 글을 쓰는 것은 저의 자유라고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그동안 종종 있었던 이기적인 못된 행동들 참 많이 참고 많이 인내했다. 아마 지금도 뭐가 잘못인지 전혀 모르고 있을 거다"며 "앞으로는 사람을 헌신짝 버리듯 버리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마무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증거도 없는데 거짓 주장이 아니냐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A 씨는 "주작이니 그런 건 할 줄 모른다. 문자라고 하니 조현병이라고 하시는 분도 계신데 그분이 문자만 쓴다"며 "그분이 매너의 끝을 보여주시길래 저도 억울한 마음에 적은 거지 뭐 어떻게 해달라고 한 건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라. 이 사람 이러는게 저한테도 처음도 아니다. 그래서 더더욱 화가 난다"고 반박했다.

13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