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진서연,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수놓은 명품 미모

국제뉴스 | 2024.02.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진서연,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수놓은 명품 미모배우 진서연(사진 제공:앤드마크)

배우 진서연이'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를 수놓았다.

진서연은'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제너레이션K플러스 부문에 진출한 영화'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를 통해 전 세계 영화인들을 만났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은 고등학생 인영(이레 분)이 깐깐한 예술감독 설아(진서연 분)와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영화다.

극 중 진서연은 집세가 밀려 쫓겨나게 된 인영과 얼떨결에 함께 살게 된 예술감독 설아 역을 맡아,서로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최근 베를린 주 팔라스트 극장에서 공개된'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상영이 끝난 직후 객석을 채운 수백 명의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이끌어내며,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진서연,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수놓은 명품 미모배우 진서연(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이에 앞서'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파노라마 부문에 월드 프리미어로 초청 상영된 바 있으며,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정식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국내외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진서연은 오는25일까지'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관객과의 대화(Q&A),제너레이션 시상식 등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1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2일 [월]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