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제는 화가로 박신양 28년 배우 인생 되짚다

국제뉴스 | 2024.02.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제는 화가로 박신양 28년 배우 인생 되짚다배우 박신양(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쳐)

배우 출신 화가 박신양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최근 근황을 밝혔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박신양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박신양은 "10년 전엔 연기했지만, 지난 10년간은 오직 그림만 그렸다"며 지난 10년 간 그림 제작에 몰두했음을 전했다. 이는 그의 그림에 대한 애정과 몰입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이와 함께 "팬들의 복귀 요구는 알고 있다"며 연기 복귀 의사를 비추기도 했다. 다만 "지금은 그림을 통해 충분히 자신을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연기를 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은 별로 없다. '팬들의 요구가 있다'는 이야기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설명했다.

또 박신양은 "언젠가는 미술을 소재로 영화나 드라마를 만들면 재밌을 것 같다. 멋있기 위해서가 아니고 사람다워지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8년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신양은 이날 방송에서28년차 연기 인생을 되짚고 연기, 그림에 저서까지 집필하고 있는 현재의 올라운더 일상까지 모두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