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골때녀 탑걸, 구척장신 꺾고 승강전 승리...슈퍼리그 승격

국제뉴스 | 2024.02.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골때녀 탑걸, 구척장신 꺾고 승강전 승리...슈퍼리그 승격사진=SBS '골때녀' 방송화면 캡처

FC탑걸이 FC구척장신을 꺾고 슈퍼리그행을 결정지었다.

21일 방송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제4회 슈퍼리그 최종 5위 'FC구척장신'과 챌린지리그 최종 2위 'FC탑걸'의 승강전이 진행됐다.

이날 양 팀은 전반전 시작부터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구척장신은 강등 위기에 몰린 상황이었고, 탑걸은 승강의 기회였기 때문.

전반 3분, 구척장신이 먼저 선제골이 터뜨렸다. 허경희는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탑걸의 골망을 흔들며 팀의 득점을 도왔다.

그러나 탑걸도 만만하게 볼 상대가 아니었다. 전반 6분, 유빈이 올린 킥인을 골문 앞에 있던 김보경이 마무리하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후반 2분 탑걸은 역전골을 터트리며 앞서나갔다. 주장 채리나가 하프라인 아래서 대기하다 골문 앞까지 볼을 몰고 갔고, 슈팅까지 날리며 상대방의 골망을 갈랐다.

채리나의 골로 탑걸은 1점차 우위를 점했다.

구척장신도 다시 추가 득점을 노리며 공격을 이어갔으나 골대와 골키퍼에게 막히면서 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골때녀 탑걸, 구척장신 꺾고 승강전 승리...슈퍼리그 승격사진=SBS '골때녀' 방송화면 캡처

결국 경기는 1-2 탑걸의 승리로 끝났다. 이로써 탑걸은 슈퍼리그로 승격하는 기쁨을 맛보게 됐다. 반면 구척장신은 창단 이래 최초 챌린지리그로 강등됐다.

2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3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