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커플팰리스 女 출연자 스펙 공개...작가·앵커·미코 출신 등

국제뉴스 | 2024.02.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커플팰리스 女 출연자 스펙 공개...작가·앵커·미코 출신 등
'커플팰리스' 여성 출연자 이해인 / 커플팰리스 영상 캡쳐

Mnet 초대형 커플 매칭쇼 '커플팰리스'가 여성 출연진의 정체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커플팰리스' 3회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계속된 가운데 이번에는 여성 출연진 정체가 밝혀졌다. '스피드 트레인'은 결혼의 조건과 스펙, 외모가 공개되면 마음에 드는 한 명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국내 최다 출시 이모티콘 작가', 'K리그 치어리더', '특수 분장 전문 교수', '최상의 워라밸 콘텐츠 소설가', '50억대 자산가 집안의 콘텐츠 기획자', '육아 계획 세워놓은 작곡가', '비혼 탈퇴한 미녀 성우', '독일 명문대 나온 첼리스트', '상견례 프리패스상 아나운서' 등 화려한 비주얼과 스펙의 여성들이 소개돼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1대 1 데이트부터 핑크빛 기류가 있었던 커플의 행방이 궁금증을 자아낸 터. 남자 32번 '회계법인 집 막내아들 세무사'는 첫 만남부터 호감을 드러낸 여자 12번이 나오자 바로 '픽' 버튼을 눌렀다.


여자 12번의 정체는 자산가 50억 원대 집안의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화란이었고, 두 사람은 쌍방 직진 커플로 설렘을 안겼다. 두부상, 아랍상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던 남자 44번(싱어송라이터 금융맨), 여자 24번(정의로운 금융 인프라 그룹 회사원) 역시 정체가 공개된 후에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호감을 확인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남자들 사이에서 많은 '픽' 버튼을 받은 주인공은 연봉 약 2억 원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크리에이터였다. 하얀 피부와 웃을 때 수지를 닮은 미모의 여자 28번에게 16명의 남자가 손하트를 날리며 플러팅을 시작했고, 여자 28번은 남자 20번과 밀당 끝에 짧고 굵게 "나와"라고 말했다. 'K대 약대 나온 변리사'인 남자 20번은 승리의 바이브를 발산해 폭소를 안겼다.


지난 주 궁금증을 모았던 45번의 비밀도 밝혀졌다. 자산 약 5억 원의 '뉴스 앵커 출신 쇼호스트'인 여자 45번 은예솔은 돌싱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결혼을 향한 진심을 어필했고, 총 6표를 받았다. 덱스상의 육각형남 자산운용사로 여성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남이었던 28번도 여자 45번에게 호감을 표시했고, 두 사람은 1대 1 데이트에 나섰다. 28번은 "(돌싱은) 이 단계에서 변수는 아닌 것 같다"라고 밝혀 45번의 마음을 움직였다.


그런가 하면 '롤코 꽃사슴녀' 이해인(임이지)이 "나와 같이 살게 된다면 영상 속 판타지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남자 출연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2일 [월]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