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설 특선영화 달짝지근해 7510 평점·등장인물부터 결말 한 눈에

국제뉴스 | 2024.02.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설 특선영화 달짝지근해 7510 평점·등장인물부터 결말 한 눈에
영화 '달짝지근해 7510' 포스터

영화 '달짝지근해 7510' 평점 등장인물 결말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KBS2 편성표에 따르면 설날 특선영화로 오후 7시 40분 '달짝지근해 7510'가 편성되면서다.


영화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게 된 후 겪는 다채로운 일상의 모습을 그린 코믹로맨스물이다.


이 작품은 영화 '완득이'(2011), '증인'(2019) 등 따뜻하고 감동적인 영화를 만들어 온 이한 감독이 4년만에 내놓는 신작이다. 유해진과 김희선 외에도 연기파 배우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등이 출연한다.


매력을 발사하는 듯한 눈빛과 몸짓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유해진의 모습을 통해, 그가 첫 코믹로맨스 주연작에서 확실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것임을 예상할 수 있다.


더불어'유해진 첫 코믹로맨스 도전?'이라는 문구도 눈길을 모은다


유해진은 삼시세끼 과자만 먹는 천재 제과 연구원 치호 역을 맡았다. 극 중 치호는 정해진 일과에서 절대 벗어나지 않는 MBTI 극 J(계획형)인 인물이다. 제과 연구원인 그는 과자 개발을 이유로 과자만 먹다가 영양실조에 걸리는가 하면, 도박판을 전전하는 형 석호(차인표 분)의 빚까지 대신 갚아준다. 그러다가 어떤 일을 겪어도 긍정적으로만 반응하는 일영과 만난 후 인생의 새로운 맛을 느끼게 된다. 예상치 못하게 찾아온 사랑에 설레고, 이별에 아파하면서 누구나 가슴에 품고 있는 풋풋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든다.


김희선은 극 중 일영 역을 연기한다. 일영은 대학생 딸을 둔 미혼모로, 대출심사회사 콜센터에서 일한다. 하지만 어떤 상황 속에서도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따라 움직이는 인물로, 자신에게 욕하는 진상 고객에게 "욕 발음이 정말 뛰어나세요"라고 말하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소유자다.


한편 '달짝지근해'의 네이버 평점은 21일 기준 8.06이며, 쿠키영상은 없다.

3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1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