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소라-이효리, 15년 전 처음 마주한 곳은?

이슈와뉴스 | 2024.02.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소라-이효리, 15년 전 처음 마주한 곳은?
사진 : 메리앤시그마

대한민국 ‘레전드 디바’ 이효리가 ‘슈퍼마 소라’를 찾는다.


오늘(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가수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효리는 “오랜만에 남편과 같이 서울에 올라왔는데 샵을 가는 것과 남편과의 근사한 식사 중 남편과의 시간을 선택했다”며 남편 이상순을 향한 여전한 사랑을 드러냄과 동시에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또한 이효리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23년 만의 재회를 담았던 ‘슈퍼마 소라’ 첫 방송을 언급하며 “동엽 오빠가 이 프로그램에 나온다는 기사를 보고 내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아했던 것 같다. 그 방송을 너무 기다렸다”며 프로그램 애청자의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이소라와 이효리의 첫 만남 일화도 공개된다. 당시 큰 접점이 없었던 두 사람은 15년 전 故 최진실의 집에서 마주치게 되고 어떻게 절친이 됐는지를 풀어낼 예정이다.


현재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생활하며 평화로운 일상과 연예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이효리는 연예계 활동을 하며 겪어야 했던 상처와 치유의 시간도 털어놓는다. 이효리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강인한 사람이 아니었고 하나하나 별거 아니게 넘길 수 있는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느꼈다”고 고백, 기존의 밝고 유쾌하던 이미지와 반대되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슈퍼마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5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포스틱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