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얼굴부터 목소리까지 빼박" 장원영 언니 장다아 배우 데뷔

나남뉴스 | 2024.02.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6인조 인기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19)의 친언니인 장다아(22)가 배우로 데뷔하는 가운데 데뷔작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장다아의 데뷔작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다. 장다아는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인 티빙(TVING)의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가상의 학교 백연여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학원물이다. 장다아는 이 작품에서 주연인 백하린 역을 맡았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장다아를 포함해 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정하담, 하율리 등 신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피라미드 게임'은 총 10부작으로 2월의 마지막 날인 오는 2월 29일(목)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예고편과 포스터도 이미 공개됐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성스러운 아이돌'을 연출했던 박소연 감독이 맡았다.


특히 장다아는 이미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화제를 몰고 다녔었다. 친동생은 이미 너무나도 유명해진 아이브의 장원영이다.


친동생인 장원영은 이전에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48'에 참가해 1등을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었다. 장원영은 현재 6인조 걸그룹 아이브 멤버로 활동 중이다.


친동생 장원영과 매우 흡사, 우월한 유전자


무엇보다 화제가 됐던 것은 그녀의 미모였다.


배우로 데뷔하기에 앞서 이미 아큐브를 포함해 수이스킨, 케네스레이디 등 광고모델로 활동했던 장다아는 얼굴부터 목소리까지 친동생 장원영과 매우 흡사하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장다아는 현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으로는 고아라를 비롯해 김범, 류혜영, 송지연, 송하윤, 신승호, 신현수, 이동욱, 이미연, 전소민, 채수빈 등이 있다.


장다아 배우 데뷔 소식에 한 네티즌은 "동생 장원영은 노래를 잘하고, 언니 장다아는 연기를 잘하고, 자매들이 이렇게 끼가 많다니, 자매 모두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 받은 듯"이라며 댓글을 남겼다.


장다아 배우 데뷔 소식에 또 다른 네티즌은 "피라미드 게임 웹툰판이 워낙 재밌었는데 드라마는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지난 2001년 5월 5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에서 태어난 장다아(본명: 장진영)는 예원학교(무용과)를 거쳐 서울예술고등학교(무용과 한국무용전공)를 졸업한 이후 이화여자대학교에 입학해 체육과학부 글로벌스포츠산업을 전공했다.


특히 장다아는 고등학교 시절 무용부 최우수상을 받았을 정도로 뛰어난 무용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4 0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포스틱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