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1박 2일 시즌4 촬영지 신윤승·조수연 박은영 촬영지 뜬다

국제뉴스 | 2024.02.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1박 2일 시즌4 촬영지 신윤승·조수연 박은영 촬영지 뜬다
(사진=KBS2 '1박 2일 4' 제공)

최근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신윤승, 조수연, 박은영이 '1박 2일'에 뜬다.


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는 신윤승, 조수연, 박은영이 함께하는 유쾌한 미션이 그려진다.


'1박 2일' 팀은 이날 방송에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도시 경상북도 문경을 찾는다. 멤버들은 '떡국 못 먹으면 전쟁'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미션을 통해 새해 떡국을 획득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첫 번째 미션은 '과거 보러 가는 길'로, '1박 2일' 여섯 멤버는 옥색 한복을 차려 입고 과거 시험에 도전하는 선비로 변신해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낸다.


한양으로 출발하기에 앞서 여섯 멤버들이 두 명씩 세 집에 배치된 가운데 각 집안의 어른으로 신윤승, 조수연, 박은영이 깜짝 등장해 출가를 위한 과제를 내고 멤버들을 혼란에 빠트린다.


맏형 연정훈은 자신보다 어려 보이는 어머니(?) 박은영에게 출생의 비밀을 듣게 되는 가 하면, 또 다른 집에서는 조수연이 개그계 선배인 문세윤의 어머니로 등장하는 등 곳곳에서 예측불가한 케미스트리가 폭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이들이 '1박 2일'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이색 미션은 과연 무엇일지, 또한 '1박 2일' 멤버들이 미션 수행 과정에서 어떤 예측불허 상황이 발생할지 본 방송이 궁금해진다.

1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포스틱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