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금쪽 같은 내 새끼 초고도 비만 형제 충격...초6 120㎏·초4 86㎏

국제뉴스 | 2024.0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금쪽 같은 내 새끼 초고도 비만 형제 충격...초6 120㎏·초4 86㎏
(사진=채널A '금쪽 같은 내 새끼' 방송화면 캡쳐)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초고도비만 형제의 육아 문제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된 에피소드에서는 부모와의 대화를 거부하며 집 밖에서는 대화를 거절하는 초등학교 아들의 사연이 공개됐다. 부모는 아들의 짜증을 무시하며 모든 것을 다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그들의 아들은 원하는 음식을 밝히지 않았으나, 라면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화를 냈다. 아버지가 마트에서 라면을 사다가 끓여주자 아들의 분노를 사그라들었다.


형제는컴퓨터 앞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였다. 금쪽이 형제들이 원하는 음식은 컴퓨터 앞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된 것이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120kg의 초6 형과 86kg의 초4 동생의 초고도 비만에 대한 우려를 내비쳤다.


오은영 박사는 "나이가 어려서 다행이지만, 이들은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식의 무제한 육아는 독이다."라며 이 같은 육아 방식을 꼬집었다.


'금쪽같은 내 새끼'는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육아법을 부모들에게 코칭하는 프로그램이다.

1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포스틱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