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캐나다서 연극 배우고 결혼할 생각" 배우 손석구가 털어놓은 진심

국제뉴스 | 2024.0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우 손석구(사진=유튜브 채널 '십오야' 영상 갈무리)

배우 손석구가 한국에서 찾은 안정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로 인해 변화된 자신의 생각을 독자들에게 공유했다. 그의 이야기는 그의 이전 삶에 대한 느낀 점과 현재의 느낌을 비교하며 펼쳐졌다.


지난2일에 공개된 유튜브 채널'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나불나불' 콘텐츠에서 배우 손석구는 동료 배우 최우식, 이희준과 함께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그는 자신이 연기에 대해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고,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에 대해 토로했다. 손석구는자신이 연기에 대한 매너리즘을 느낄 때, 이병헌에게 조언을 구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나영석 PD는 손석구의 추진력과 자기 주도성을 칭찬하며 그의 인생사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려고 질문했다.


손석구는 자신의 과거를 회고하며, "원래 한국에서 살 생각이 없었다. 캐나다에서 살면서 연극을 배우고 결혼할 생각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귀국을 결정했고, 한국에 돌아온 순간부터 자신이 여기서 살아야겠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고.


손석구는 본인의 감정에 대해 "사실은 이방인이라는 걸 마음속 깊이 알고 굉장히 십몇 년을 긴장하고 살았다는 걸 알게 됐다"라며, 한국에서의 생활이 자신에게 안정감을 줬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안정감을 통해 한국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포스틱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