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X나인우, 커플 화보 공개

국제뉴스 | 2024.01.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X나인우, 커플 화보 공개
사진=코스모폴리탄

tvN 월화드라마<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빛나는 두 주인공,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 커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의 '케미'처럼 프로페셔널하게 화보를 촬영한 두 배우는 여유 넘치는 표정과 태도를 가감 없이 펼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죽음을 당한 여자가 운명을 개척하는 타임슬립 드라마로 지난 7화 기준 시청률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0.4%, 최고 12.3%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9.4%, 최고 11.0%를 기록하며 매회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화보 촬영 이후 인터뷰가 진행됐다. 먼저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화기애애한 현장과 스태프들의 반응에 대한 이야기부터 전했다. 박민영은 "저희 배우들끼리 단체 대화방이 있어요. 거기서 의견을 나누면서 재미있게 모니터링하고 있죠. 이 장면은 너무 잘했다거나 예쁘다거나 서로 칭찬하면서요."라고 말했다. 이어 나인우 역시 "극 중에서 '박민환'이 등장할 때는 이경이 형이 "죄송합니다"하고 사과해요. 촬영을 즐겁게 했는데, 반응도 좋아서 기쁘네요."라고 말하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X나인우, 커플 화보 공개

이어 두 배우는 드라마 속 케미 만큼이나 끈끈한 호흡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박민영은 "인우는 보면 볼수록 멋있는 점이 많아요. 이런 분위기의 친구를 처음 봤죠. 저 깊은 눈은 뭘까, 저 에너지는 어디서 나올까' 생각했고요. 모두를 안아주는 포용력도 있고, 배려하는 마음도 있고, 때로는 현장에서 남자 주인공으로서 정리도 해주는 멋짐이 있는 친구예요."라고 나인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나인우는 "민영 누나는 누나 자체가 장점이에요. 왜냐하면 제가 느끼는 건 너무 큰데, 말은 한정적이라서요. 누나는 책임감이 강하고 리더심이 굉장한 '대장' 스타일이에요. 반대로 애교도 많고 귀여울 때도 있어요.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자기 생각을 말할 때 주관이 뚜렷하죠. 그건 제가 꼭 배우고 싶은 부분이에요."라고 말하며 서로를 의지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의 더 많은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6일 [일]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