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훈훈함, 쪄는 비주얼 누구" 스위트홈 시즌2 등장인물·정보·결말

국제뉴스 | 2023.12.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우 진영 (사진 = 비비엔터테인먼트)

스위트홈 시즌2가 시작됐다.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살아남기위한 생존자들의 사투 그리고 또다른 존재의 등장인물과 미스터리한 사건이 흥미를 더해준다.


스위트홈 시즌2 정보와 몇부작 관심사는 8부작으로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하고 있으며, 결말은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하고, 시즌3로 이어진다는 복선이 깔려있다.


스위트홈 시즌2 등장인물은 송강 (차현수 역), 이진욱 (편상욱 역), 이시영 (서이경 역), 고민시 (이은유 역), 박규영 (윤지수 역), 진영 (박찬영 역), 유오성 (탁인환 역), 오정세 (임박사 역), 김무열 (김영후 역), 김시아 (아이 역)이다.


등장인물에서 박찬영 역을 소화한 진영이 프로필을 공개했다.


배우 진영 (사진 = 비비엔터테인먼트)

내추럴한 콘셉트의 화이트 터틀넥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 뚜렷한 이목구비에 다정한 미소를 장착해 여심을 자극했다.


또한 시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올블랙 스타일링의 진영은 그만의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날로 잘생김을 배가시켰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진영의 차기작 소식이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진영은 2021년 KBS2 '경찰수업' 이후 약 2년 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를 통해 전 세계 안방극장을 찾는다.


스위트홈 시즌2 (사진=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 중 진영은 괴물화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생존자 이송 임무를 맡은 이병 박찬영으로 분해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캐릭터로 입지를 다져온 만큼, 탄탄한 연기 내공과 섬세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진영이 발휘할 배우로서의 역량에 기대가 더해지는 순간이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2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