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크레이지고구마·홍합토마토파스탕 레시피 공개

국제뉴스 | 2023.12.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크레이지고구마·홍합토마토파스탕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사진=KBS2)

류수영이 어남산타로 변신한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정말 미쳤다!"라고 감격한 연말파티 음식 2종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또 한 번 레전드 레시피 탄생을 예고한 류수영의 이야기가 금요일 저녁 시청자의 마음과 입맛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이 과정에서 류수영의 깜짝 산타 변신도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산타클로스 분장을 한 채 커다란 선물 보따리를 들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류수영은 "여러분께 선물을 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라며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류수영이 건넨 선물은 집에서 근사한 파티음식을 만들 수 있는 초특급 식재료였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류수영의 강추 식재료는 무엇일지 궁금하다.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크레이지고구마·홍합토마토파스탕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KBS2)

이어 류수영의 본격적인 연말파티 요리가 시작됐다. 이날 류수영이 선택한 연말파티 요리는 '크레이지 고구마'와 '홍합토마토파스탕' 2가지였다. 류수영은 "지금까지 내가 먹었던 모든 고구마 요리 중 가장 맛있다. 먹는 순간 '미쳤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것이다"라며 크레이지고구마를 소개했다. 크레이지고구마라는 이름처럼 그야말로 '최강 맛없없' 조합이었다고.


크레이지고구마만으로도 비주얼, 맛 모두 최강을 찍은 류수영이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류수영은 "만 원짜리 한 장이면 4인 가족이 근사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며 또 하나의 메뉴를 제안했다. "정말 만원이라고?"라며 모두가 의아해한 가운데 완성한 메뉴는 가성비 최강 홍합으로 만든 '홍합토마토파스탕'이었다.


류수영은 극강의 가성비를 완성하기 위해 파스타 요리에 흔히 쓰는 화이트와인 대신 "100원짜리 화이트와인을 즉석에서 만들어보겠다"며 기가 막힌 꼼수 레시피까지 공개해 모두 "역시 어남선생"을 외치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편스토랑'은 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1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5일 [일]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