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복면가왕 야구 배트맨 정체는 최영재....송중기와 남다른 인연

시사매거진 | 2023.1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복면가왕 야구 배트맨 정체는 최영재....송중기와 남다른 인연
'강철부대3' 최영재 / 복면가왕 방송 캡쳐

[시사매거진] 야구 배트맨의 정체는 '강철부대' 최영재였다.


3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에 맞설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 무대가 그려졌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 주인공은 '농구 코트맨'과 '야구 배트맨'으로, 윤상의 '한걸음 더'를 선곡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농구 코트맨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야구 배트맨'의 정체는 특전사 출신 방송인 최영재였다. 그는 '강철부대3'에 마스터 교관으로 출연 중이다.


최영재는 '일생을 몸 좋다는 이야기를 못 들어봤을 것'이라는 김구라의 멘트를 언급하며 "기분이 좀 나빴다. 운동을 안했다고 해서"라고 웃었다. 그는 유일한 약점을 노래로 꼽으며 "노래도 하고 미용도 하는데, 노래가 약점이다. 극복하기 위해 도전을 했다"고 말했다.


딸 둘이 있다는 그는 "아내와 생일이 똑같고 나이와 혈액형도 같다. 대학교 과 CC다. 아내도 경호학과 합기도 전공이다. 싸울 때 '도복 가지고 올라와'라고 해서 대련을 한다"고 말했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가 연기한 유시진 대위 캐릭터가 자신과 닮았다고 밝혔다.


최영재는 "제가 너무 놀랐던 게 극 중 유시진 대위의 소속과 계급, 군번이 모두 저와 동일하다. 나이도 같았고 해외 파병 및 에피소드도 저랑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하나가 다르다. 송혜교 씨가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10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9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왕뚜껑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