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뭉쳐야찬다3 우상혁·이관호 투입...동고FC 경기결과 공개

국제뉴스 | 2023.1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뭉쳐야찬다3 우상혁·이관호 투입...동고FC 경기결과 공개
핀수영 우상혁 / JTBC 제공

한국인 최초 세계실내육상선수권대회 우승자 우상혁이 뜬다.


3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시즌3'에서는 안정환 감독이 네덜란드 A매치에 대비해 어쩌다벤져스 신입 선수 영입 테스트를 개최한다. 여기에 높이뛰기 우상혁, 탁구 정영식, 핀수영 이관호, 비치핸드볼 정우영과 김기유까지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스포츠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김남일 내셔널 코치는 지난 FC꼬꼬와 경기에서 눈여겨본 어쩌다벤져스 선수 2명을 공개한다. 그중 한 선수가 호명되자 안정환 감독은 선발 라인업을 정할 당시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반대했던 사실을 폭로한다. 안정환 감독이 "네가 알아 '뭉쳐야 찬다'를?"이라며 자극하자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알고 싶다"고 받아치는 비하인드 영상 역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남일 내셔널 코치 청문회도 흥미를 유발한다. 선수들의 제보가 잇따르는 가운데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취업 첫날부터 취업 사기를 언급하며 안정환 감독에게 불만을 표출했다는 제보도 들어온다. 어쩌다벤져스 선수 보강을 원했으나 안정환 감독이 귀담아듣지 않았던 것.


안정환 감독은 이대훈, 장정민, 남희두의 줄이은 부상과 김남일 내셔널 코치의 요청을 고려, 신입 선수 영입 테스트를 결심한다고. 테스트에는 다양한 종목 선수들이 참여해 축구 실력을 뽐낸다.


한국인 최초로 세계실내육상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남자 복식 세계랭킹 1위에 올랐던 전 탁구 국가대표 정영식, 핀수영 세계 신기록과 아시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핀수영 국가대표 이관호, 대한민국 비치핸드볼 1호 국가대표 정우영과 김기유의 활약이 주목된다.


'어쩌다벤져스'와 '동고FC'의 경기는 3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 공개된다.

1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