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백제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충남 공주에 전국노래자랑 무대 펼쳐진다 (1)

시사매거진 | 2023.1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백제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충남 공주에 전국노래자랑 무대 펼쳐진다
(사진=KBS1 '전국노래자랑 제공)

[시사매거진]?'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라인업에 황민우, 황민호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가수 조항조 한혜진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3일 낮 12시 10분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 2049회는?백제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충청남도 공주시 편'으로 꾸며진다.


대백제전을 기념해 금강신관공원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 이번 노래자랑에는 본선에 오른 15팀의 참가자들과 함께 조항조, 한혜진, 황민우, 주병선, 김추리가 특별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2011년 광주광역시 동구 편에 참가자로 출연, 7세의 나이로 연말 결선 무대까지 올랐던 황민우가 초대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황민우의 동생인 11살 트로트 가수 황민우도 깜짝 출연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황민우와 황민호는 '우애 좋은 형제'답게 찰떡 호흡과 훈훈한 케미로 신명나는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또 황민우, 황민호 형제만큼이나 끈끈한 가족애를 자랑하는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찜질방을 운영하고 있는 유쾌한 부녀의 '인생은 즐거워', 90대 큰언니부터 60대 막냇동생까지 총 네 자매로 구성된 참가자들의 정겨운 '자갈치 아지매' 무대 등 가족애가 엿보이는 무대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그 어떤 그룹 참가자들보다 시너지 넘칠 공주 패밀리들의 흥과 끼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3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5일 [일]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