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류수영, 원팬 등갈비 레시피 공개

국제뉴스 | 2023.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편스토랑 류수영, 원팬 등갈비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사진=KBS2)

배우 류수영이 원팬 등갈비 레시피를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쉽고 간단하게, 원팬으로 등갈비를 조리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이번 등갈비 요리에 대해 우리 딸이 잘 먹었다. 7세가 잘 먹으면 된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양도 꽤 나온다. 집에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요리"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류수영의 원팬 등갈비 레시피는 '초간단' 그 자체였다. 보통의 등갈비는 물에 삶고, 냄새 빼는 작업을 하는 것과 달리 류수영은 등갈비를 삶지 않고 프라이팬에 구워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간장, 참치액만 사용한 초간단 양념장과 야채들을 더해 맛의 정점을 찍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류수영표 원팬 등갈비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감탄이 쏟아졌다.

편스토랑 류수영, 원팬 등갈비 레시피 공개
편스토랑 (사진=KBS2)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원팬 등갈비 레시피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불맛'을 내기 위한 불 조절이었다. 류수영은 요리 초보자도 성공할 수 있도록 정확한 타이밍과 불 조절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했다. VCR을 지켜본 '편스토랑' 다른 출연자들은 완성된 등갈비 비주얼을 보며 "신기하다. 집에서 했는데 숯불구이 등갈비처럼 됐다"며 감탄했다.


그렇게 완성된 원팬 등갈비에 류수영의 먹성도 폭발했다. 한 입 먹고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지은 류수영은 밥 위에 양념을 함께 얹어 먹으며 "맛있어!", "맵지 않아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다!"라며 행복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1일 [수]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