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불타는장미단2 에녹, 탭댄스 중 바닥에 쿵 돌발사고...무슨일?

국제뉴스 | 2023.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불타는장미단2 에녹, 탭댄스 중 바닥에 쿵 돌발사고...무슨일?
'불타는장미단2' (사진=MBN)

21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 32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특별한 사연으로 엮인 꿈 파트너 폴포츠-권인하-안예은-권오환-이수진 등과 함께, 꿈꿔왔던 듀엣 무대를 꾸리는 '도전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MC 박나래가 안양예고 시절 은사와 18년 만에 재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에녹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프로 탭댄서이자 '브로드웨이 42번가' 안무 감독님"이라며 권오환을 소개했고 양세형은 "여기 선생님의 제자가 또 있다"며 박나래를 가리켰다. 박나래는 "연기를 하려고 안양예고에 갔는데 2학년 때 뮤지컬을 전공했다. 당시 '브로드웨이 42번가'를 했는데 선생님께서 학교에 오셔서 특강을 해줬다"는 특별한 인연을 전했다. 이어 박나래는 "18살 때 배운 건데 너무 잘 배워서 지금도 기억을 한다"며 '42번가' 오프닝에 나오는 고난도 탭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박나래가 선생님을 향해 "저 못 알아보셨죠?"라고 묻자, 선생님이 "네 못 알아봤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이 "그때랑 지금이랑 많이 다르잖아요?"라고 팩폭을 날리자, 결국 박나래가 "그때보다 얼굴을 많이 갈아엎었어요. 지금 남은 건 몸뚱이밖에 없어요"라고 자진 납세를 해 다시금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에녹은 탭댄스를 추던 중 바닥에 넘어져 한 바퀴를 구르는 돌발 사고를 펼쳐 모두를 아연실색하게 했다. 에녹이 쓰러지자 일동 박수를 멈춘 채 "퍼포먼스야?" "계획된 거야?"라며 분분한 의견을 나눴지만, 정작 에녹은 아무 일 없다는 듯 다시 일어나 격렬한 춤을 추기 시작했던 터. 에녹이 계획한 퍼포먼스인지 뜻밖의 방송사고인지, 애매한 탭댄스 사고의 자초지종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끌어 올린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4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