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딸 속옷 차림 공연 관람한 아빠" 배해선 모친상에 과거 발언 재조명

국제뉴스 | 2023.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우 배해선(사진=이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배해선이 모친상을 당한 가운데 그가 과거 부모님을 언급했던 방송이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면 배해선의 모친은전날 숙환으로 세상을 떠났다.


고인의 빈소는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배해선을 비롯한 가족들이 슬픔 속 빈소를 지키고 있다.


현재 배해선은 MBN '오빠시대'에 출연 중이며, 12월 공연 예정인 뮤지컬 '더데빌: 파우스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배해선이 과거 첫 출연한 예능에서 엄마, 아빠를 언급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우 배해선(사진=SBS '동상이몽')

배우 배해선은 과거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로 데뷔 20년 만에 첫 예능 출연한 바 있다.


배해선은'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21회 분에 출연, 중병을 이겨낸 엄마의 간곡한 요청에 비로소 아빠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자신의 공연을 관람하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배해선은 "그런데 아버지가 처음 본 공연이 '뮤지컬 시카고'였다"며 "공연 의상이 거의 속옷차림이라 사실 말리고 싶었다"고 공연 내내 초조했던 기분을 전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웃음으로 전환시켰다.


하지만 배해선은 "공연 후 아빠가 굉장히 뭐라고 할 줄 알았지만 '잘 봤다'라고 하셨다"며 아빠의 호평에 놀랐던 당시를 설명했다.


또한 배해선은 "아버지의 '잘 봤다'라는 말이 기쁘거나 행복하지 않았다"며 "아빠가 계속 야단을 쳐주셨으면 '우리 아빠가 그렇지'라고 생각할 텐데, 이상하게 마음이 뭉클했다"고 아버지의 '반전 후기'에 오히려 먹먹했던 심정을 고백했다.


더욱이 배해선은 당시 부친이작고하셨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