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지현 "춤 선생님=강재수, 동반자 같은 형"

이슈와뉴스 | 2023.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지현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박지현이 강재수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11월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90회는 '나의 스승님' 특집으로 꾸며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특히 지금의 이들을 있게 한 스승님들의 귀호강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박지현은 자신의 '춤 선생님'으로 강재수를 소개한다. 오프닝 무대에서 강재수와의 찰떡 케미를 보여 준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당시를 회상하면서 "경연 중에도 형이랑 항상 같이 다녔고, 경연이 끝나면 늘 같이 밥을 먹었다. 소중한 형이자 동반자"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의 말에 '미스터트롯2' 경연에 함께 참여했던 안성훈과 진해성은 "그럼 우리는? 우리도 옆에 있었잖아. 우리한테도 많이 배워갔잖아!"라고 서운함과 질투심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그리고 은가은은 과거 '가상 남편'이었던 개그맨 이상준을 스승으로 소개하면서 "내 연애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해주는 분"이라고 말해 두 사람은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상준이 '연애 스승'이라는 은가은의 말에 홍지윤은 "스승님이 잘못된 것 같은데?"라고 진심으로 말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하는 은가은과 이상준의 유쾌한 티키타카와 박지현과 강재수의 비주얼 듀엣 무대는 11월 2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9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6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1월 29일 [수]

[출석부]
CU 10,000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