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솔로 16기 상철 사생활 폭로하던 변혜진·영숙 "이제 그만"

국제뉴스 | 2023.1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나는솔로 16기 상철 사생활 폭로하던 변혜진·영숙
돌싱글즈3 변혜진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변혜진이 '나는솔로' 16기 상철의 사생활을 폭로한 가운데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지난 20일 변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앞으로는 대응 안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인터뷰 속 내용이 상대방과 확인한 사실이었음을 충분히 알렸다고 판단하고 피드 내렸다"라며 "사람의 말 믿지 말고 뒷받침하는 근거만 보라. 그걸로 본인이 직접 판단하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로 좋다고 만난 사람 정신병 취급하며 가해자 만들고, 본인은 피해자 만들면서 바람을 정당화하지 마라"라며 "괜히 끼어들어 논점 흐리지 말라"라고 재차 상철을 저격했다.


앞서 변혜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의 과거 연애를 인정하면서도 "그 말을 들은 바로 다음 날 그분의 여자친구라는 분께 메시지를 받았고 전화가 왔다. 본인은 상철과 사귀는 사이였고, 그중에 당신과 또 다른 여자 셋 중에서 고민된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또 상철에 대해 다른 여성과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양다리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더해 같은 프로그램 출연자인 16기 영숙도 상철의 음담패설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면서 파문이 일었다.


상철은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 간의 이성 관계에서 찐한 대화 전혀 문제 될 거 없다"라고 반박했다.


한편 현재 영숙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된 상태이다.

1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9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왕뚜껑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