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에 서운함 토로 "집에 없는게 나아"

국제뉴스 | 2023.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에 서운함 토로
'동상이몽2' (사진=SBS)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에픽하이 미쓰라진의 수준급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미쓰라진은 아내 권다현만을 위한 요리를 시작했다. 미쓰라진은 각종 재료를 정성껏 손질하는가 하면 신개념 '슬로우 칼질'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거의 나무늘보인데?"라며 미쓰라진의 요리 속도에 폭풍 야유를 보냈다. 아내 권다현 맞춤형 미쓰라진의 '중식 한 상'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 권다현, 남편 미쓰라에 서운함 토로
'동상이몽2' (사진=SBS)

이어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는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권다현은 "내 눈 보고 얘기하네"라며 이전과 달라진 남편 미쓰라진의 모습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권다현이 남편 미쓰라진의 회피형 성향에 서운함을 토로하며 "차라리 집에 없는 게 나은 것 같아"라는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미쓰라진 역시 "하루가 48시간이면 좋겠어"라며 처음으로 속내를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일과 가족과의 시간 사이에서 고민하는 '가장' 미쓰라진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미쓰라진, 권다현 부부는 아들 이든이와 함께 1년 만에 가족 여행에 나섰다. 미쓰라진은 그동안 육아로 고생한 아내 권다현에게 자유 시간을 줬고, 본격적으로 홀로 육아를 시작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를 둔 에픽하이 투컷, 타블로가 등장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알고 보니 미쓰라진의 S.O.S 요청을 받고 한걸음에 달려온 것. 투컷과 타블로는 28개월 이든이를 돌보며 육아 고수 면모를 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배우 강혜정과 결혼 15년 차를 맞은 타블로는 "난 싸우면 혜정이한테 바로 사과해"라며 부부 금슬 비법을 전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역시 타블로다"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9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