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명창 유수정 "제자 홍지윤, 뺀질거리던 학생" 폭로

이슈와뉴스 | 2023.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명창 유수정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판소리 명창 유수정이 제자 홍지윤에 대해 폭로한다.


11월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90회는 '나의 스승님' 특집으로 꾸며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특히 지금의 이들을 있게 한 스승님들의 귀호강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에는 홍지윤의 스승 유수정, 김태연의 스승 박정아, 최수호의 스승 왕기철 등 판소리 명창들이 총출동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홍지윤은 "대학교 때 저를 가르쳐주신 판소리 선생님"이라고 유수정을 소개한 후 '까투리 사냥'을 함께 열창, 소리부터 남다른 맛깔나는 무대를 꾸민다.


유수정은 제자 홍지윤에 대해 "열심히 안 하고 뺀질거리던 스타일"이라고 폭로해 홍지윤을 당황시킨다. 유수정의 폭로에 홀로 뜨끔(?)해하던 최수호는 유수정과의 인연을 회상하며 "고등학교 시절 예술 감독님이셨다. 제가 뺀질거리다가 호되게 혼난 기억이 있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도 최수호는 유수정에 대해 "판소리 끝판왕"이라고 덧붙여 훈훈한 분위기를 유발한다.


특히 이날에는 스승님들도 피해갈 수 없는 역대급 '데스매치' 무대들이 펼쳐진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고퀄리티 무대는 물론 '화밤' 최초로 믿을 수 없는 '데스매치' 결과가 펼쳐졌다고 전해져 본방사수를 자극한다. 명창들까지 트롯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무대는 11월 2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9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4일 [월]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왕뚜껑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