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전국노래자랑 부여편 초대가수 라인업 공개

국제뉴스 | 2023.11.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전국노래자랑 부여편 초대가수 라인업 공개
'전국노래자랑 부여편 근육이완증 참가자와 김신영 / KBS 제공

19일에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47회는 백제시대의 역사가 잠들어 있는 전통의 고장인 '충청남도 부여군 편'으로 꾸려진다.


백제문화단지 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 이번 노래자랑에는 남녀노소를 막론한 15팀의 본선 참가자들과 함께 김용임, 신유, 윤태화, 안다미, 태남이 특별 초대가수로 출연해 현장을 유쾌한 흥의 잔치로 만들었다.


이 가운데 부여군 편에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참가자가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사연의 주인공은 근육 이완증이라는 질환을 앓고 있는 20대 청년 참가자였다.


근육 이완증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근육이 약화되고 경련 및 통증이 유발되는 질병으로 보행 장애와 음식물을 삼키기 어려운 연하 장애로 호흡곤란을 일으키기도 한다.


거동의 어려움으로 인해 휠체어를 타고 무대에 오른 20대 참가자는 "투병 이후 5년 만에 세상에 나왔다"라면서 '전국노래자랑' 출연한 뜻깊은 소감을 밝힌다. 더욱이 밝은 표정으로 마이크 앞에 선 참가자는 자신의 투병 생활을 지지해 준 가족들에게 영상편지를 남기는가 하면, 조항조의 '고맙소'를 열창해 객석에 먹먹한 감동을 선사했는데.


이에 김신영은 참가자의 휠체어 도우미를 자처하는가 하면, 혼자서 물을 마시기 어려운 참가자를 살뜰히 케어하는 등 참가자의 용기 어린 도전을 진심으로 도와 현장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볼 수 있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4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