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SBS 마이 데몬 ‘인간’과 ‘악마’ 계약 결혼하다! 김유정X송강, ‘달콤살벌’ 신혼생활 미리보기! 4차 티저 영상 공개

이슈와뉴스 | 2023.11.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SBS 마이 데몬 ‘인간’과 ‘악마’ 계약 결혼하다! 김유정X송강, ‘달콤살벌’ 신혼생활 미리보기! 4차 티저 영상 공개
사진제공 : SBS ‘마이 데몬’ 4차 티저 영상 캡처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이 상생을 위한 계약 결혼을 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제작 스튜디오S·빈지웍스) 측은 17일, ‘악마 뺨치는’ 도도희(김유정 분)와 ‘악마’ 구원(송강 분)의 달콤살벌한 신혼생활이 담긴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극강의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기대감을 높이는 김유정과 송강을 비롯해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세해 재미와 완성도를 책임진다.


앞선 3차 티저 영상이 도도희와 구원의 은밀한 사내 연애(?)로 화제를 모았다면, 이날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은 계약 결혼을 감행한 두 사람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이랑 결혼하는 건 미친 짓이라던 ‘악마’ 구원이 환한 미소로 도도희와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이어진 영상 속 “넌 네 타투가 필요하고, 난 네 능력이 필요하고”라며 건네는 도도희의 혼전 계약서 또한 흥미를 유발한다. 각기 다른 목적 아래 ‘위장 결혼’이라는 계약을 맺은 것. ‘인간과 악마, 계약 결혼하다’라는 문구는 이들이 맺은 계약과 관계성에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어 달콤한 신혼생활을 시작한 도도희와 구원의 모습은 설렘 지수를 높인다. 구원에게 손수 만든 케이크를 먹여주는 도도희.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구원의 눈빛이 달달하다. 그러나 인간과 악마의 신혼생활은 반전의 연속이다. ‘달콤한 신혼생활인 줄 알았는데..?’라는 문구에 더해진 구원의 굳은 얼굴은 악마에게 찾아온 다이내믹한 변화를 예고한다. 자유롭던 ‘악생’과 달리 유부남이 된 구원에게 결혼생활은 만만치 않다. 이삿짐과 함께 집에서 쫓겨나고, 그의 귀가 시간을 확인하는 ‘악마 뺨치는’ 도도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은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신혼생활’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 집 아래 아슬아슬한 거리감도 두근거림을 안긴다. “도도희가 항상 내 눈앞에 있으니까 마음이 놓여”라는 구원의 속마음이 설렘을 더한다. “잘 거야?”라는 구원의 물음에 “안 자면 뭐 할 건데?”라며 당황하는 도도희, 이들 사이의 묘한 텐션이 아찔하다. 도도희의 손목을 잡고 한 침대에 누운 구원. “뭐든 해봐야지”라는 그의 목소리는 이들의 계약 결혼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김유정은 아무도 믿지 못하는 미래 그룹 상속녀이자, 악마를 사랑한 ‘도도희’로 변신한다. 미래 그룹의 이방인인 그는 일찌감치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냉철해진 인물로, 사랑에도 시니컬하다. 송강은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정구원’으로 분한다. 현생이 지옥인 인간에게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하며 영생을 누려온 악마 구원. 인간을 하찮게 여기며 200년 넘게 최상위 포식자로 군림했던 그는 너무도 이상한 여자 도도희와 얽히며 한순간 능력을 상실한다고. 사방이 적인 도도희 앞에 나타난 ‘악마’ 구원이 ‘구원자’일지 아니면 ‘파괴자’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4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 계약 결혼 진짜 좋아하네”, “김유정, 송강 아기쀼 너무 기대돼”, “김유정 새로운 캐릭터도 찰떡이야”, “뻔뻔한 구원 웃기다, 쫓겨난 거 귀여워”, “도희랑 구원 달달한 장면 빨리 보고 싶어”, “도희 바라보는 구원 눈빛 뭔데.. 송강 멜로눈빛 유죄”, “첫 방송 도대체 언제 와”, “무조건 본방사수 예약” 등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7인의 탈출’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7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1월 29일 [수]

[출석부]
CU 10,000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