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해수, 댄디한 매력 돋보이는 새 프로필 공개

시사매거진 | 2023.11.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박해수, 댄디한 매력 돋보이는 새 프로필 공개

배우 박해수의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박해수는 무표정에서부터 옅은 미소까지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해냈다.?박해수는 쓰리피스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세련미 넘치는 수트룩으로 댄디한 매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자유로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해수의 독보적 카리스마에 시선이 고정된다.


박해수는 넷플릭스 시리즈?'오징어 게임', '수리남',?영화?'유령'에서 선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캐릭터들을 출중한 연기력으로 흡입력 있게 소화한 것에 이어,?연극?'파우스트'에서 악마 메피스토 역을 맡아 강렬한 열연을 펼치며 전석 매진 행렬의 주역이 되기도 했다.?이처럼 드라마,?영화,?연극을 아우르는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해수가 새로운 작품 소식으로?'믿고 보는 배우'의 귀환을 알렸다.

박해수, 댄디한 매력 돋보이는 새 프로필 공개
사진_BH엔터테인먼트

박해수가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시리즈?'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박해수는 우연히 의문의 사고를 목격한 후,?돌이킬 수 없는 거래를 하게 되는 인물로 변신한다.?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거래가 성사되는 듯했지만,?엇갈린 욕망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전개를 마주한 그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박해수는?SBS '고래와 나',?티빙?'미래엔딩'?등 다양한 다큐멘터리에도 참여하며 작품 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고래와 나'는 오는?11월?18일부터, '미래엔딩'은?11월?30일 첫 공개된다.

4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