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남현희♥ 전청조, 남녀와 2번 결혼+중졸 학력..."사기혐의 또 피소"

국제뉴스 | 2023.10.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남현희♥ 전청조, 남녀와 2번 결혼+중졸 학력...
전청조씨 중학교 졸업 사진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영상 캡처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 재혼 상대인 전청조씨가 사기 전과가 있다는 의혹이 커지는 가운데 추가 고발이 접수돼 경찰에 조사에 나선 것으로 밝혀졌다.


26일 뉴스1 보도와 경찰 등에 딸면 서울 강서구의회 의원은 20대 여성 A씨가 사기 피해를 제보하자 전 씨를 사기 및 사기 미수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


A씨는 이달 중순 서울 강서구 소재 B업체를 통해 창업 관련 강연을 듣던 중 연사로 소개된 전 씨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전 씨와 과거 사기 의혹처럼 동업을 제안하며 현금을 요구했으나 실제로 돈이 오가지는 않아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다.


김 의원은 전 씨를 소개한 B업체 대표도 사기 혐의 등으로 고발했다.


앞서 공개된 전씨의 과거 판결문에 따르면 그는 두 가지 사기 사건으로 기소돼 2020년 12월 징역 2년 3개월을 선고받았다. 2018~2019년 7명에게 2억2000여만원, 2019년 8월~2020년 1월 3명에게 7300여만원 등 총 3억여원을 편취한 혐의였다. 판결문에는 그가 '여성'이라고 명시돼 있었다.

남현희♥ 전청조, 남녀와 2번 결혼+중졸 학력...
남현희와 전청조 / 각 인스타그램 캡쳐

동네 지인이라고 밝힌 C씨는 "전씨는 재벌 3세가 아니다. 전씨 어머니가 강화도에서 홀로 노래방을 운영했고, 부유한 집이 아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의 동창생들은 인천 강화도 출신이며,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졸업을 하지 못하고 1학년에 자퇴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씨는 전씨가 과거 두 차례 결혼을 한 바 있으며 그중 한 건에 대해서만 혼인신고를 했다고 추가 의혹을 제기했다.


이씨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서 "전씨의 사기 행적을 보면 혼인 관련 내용이 많다"며 "취재 결과 전씨는 2017년 제주도에서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고, 2020년 9월 남성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특히 혼인신고 당시 전씨는 여자교도소에서 복역 중이었는데, 상대 남성 역시 복역 중이어서 서로 교도소 펜팔로 만나 혼인신고까지 했다가 1년 뒤 이혼했다"면서 "두 사람이 부부 생활은 하지 않은 것으로 미루어 (혼인신고를 한 데에는) 특수 목적이 있지 않았느냐는 추측이 나온다"고 했다.


한편 남현희는 전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의 공효석과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지만, 12년 만인 지난 8월 이혼했다.


지난 23일 여성조선 인터뷰를 통해 재혼 소식을 발표했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1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