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여성 팬 성추행 부인했지만 한지상 쏟아지는 억측에 나빠진 건강

국제뉴스 | 2023.10.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여성 팬 성추행 부인했지만 한지상 쏟아지는 억측에 나빠진 건강
▲ 배우 한지상 / (사진)=뮤지텍 제공

배우 한지상이'더데빌 : 파우스트'에서 하차하게 됐다. 소속사는건강상의 이유라고 밝혔지만, 계속되는 악플에 큰 고통을 호소하는 모먕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한지상이 최근 극도의 불안감과 수면 장애를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다. 당분간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아 뮤지컬 '더데빌 : 파우스트'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3년 전 한지상의 사적인 만남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으나 배우가 공식 입장을 통해 사실과 다른 부분에 대해 수차례 호소하고 증거 제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도 한지상의 사회적 평판과 명예를 훼손하려는 명확한 목적으로 왜곡된 사실을 공공연하게 적시하는 행위 등에 매우 유감스럽다"는 입장이다.


한지상은 지난 2020년 한 여성 팬을 성추행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한지상은 "호감을 가진 상대와 있었던 사생활이다. 위력이나 강제적 행위는 없었다"고 해명했다.


소속사 측은"한지상의 심각한 명예훼손에 대해 몇 차례 법적 대응을 시사 한 바 있음에도 악의적인 모욕과 억측 등으로 배우가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겪고 있다"며 "한지상의 법률대리인은 한지상의 권리침해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이하 한지상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공식 입장 전문.


한지상이 건강상의 이유로 '더데빌 : 파우스트'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다는 안타까운 말씀 드립니다.


한지상은 최근 극도의 불안감과 수면 장애를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고 당분간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아 '더데빌 : 파우스트'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3년 전 한지상의 사적인 만남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으나 배우가 공식 입장을 통해 사실과 다른 부분에 대해 수차례 호소하고 증거 제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도 한지상의 사회적 평판과 명예를 훼손하려는 명확한 목적으로 왜곡된 사실을 공공연하게 적시하는 행위 등에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한지상의 심각한 명예훼손에 대해서 몇 차례 법적 대응을 시사 한 바 있음에도 악의적인 모욕과 억측 등으로 배우가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한지상의 법률대리인은 한지상의 권리침해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사실 여부가 판명되지 않은 일에 대해 일방적이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글을 게재하고 하차 요구 등의 행동을 가져가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법적 조치의 대상이므로 이에 강력히 대응하겠습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4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