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인물관계도·몇부작·출연진·OTT 알아보기 (1)

국제뉴스 | 2023.09.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인물관계도·몇부작·출연진·OTT 알아보기
'반짝이는 워터멜론' (사진=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인물관계도, 출연진, 등장인물, 몇부작, OTT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1회에서는 혈기왕성하고 매사 열정적인 이찬(최현욱 분)과 누구라도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첼로 여신 세경(설인아 분)의 시끌벅적한 첫 만남이 이뤄진다.


우연한 계기로 옆 학교 첼로 여신 세경을 마주치게 된 이찬은 이제까지와는 다른 떨림을 느낀다. 낭랑 18세 이찬의 가슴에 세경이라는 봄바람이 스며드는 것. 이찬은 세경의 관심을 얻기 위해 노력하지만 건조하고 무관심하게 일갈하는 세경으로 인해 순탄치 않을 첫사랑을 맞이할 조짐이다.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인물관계도·몇부작·출연진·OTT 알아보기
'반짝이는 워터멜론' 인물관계도 (사진=tvN)

설상가상 공부를 놓은 손자를 응징하러 온 할머니 고양희(고두심 분)로 인해 이찬은 세경 앞에서 쫓고 쫓기는 한낮의 질주를 벌이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은 방망이를 들고 나타난 할머니를 보며 겁에 질린 듯 방어 태세를 취하고 있으며 고양희는 짐짓 엄한 표정을 지은 채 이찬을 나무라고 있어 심상찮은 분위기가 맴돌고 있다.


특히 고양희의 불방망이 공격을 피하기 위해 이찬이 필사의 도주를 시작하면서 도심 한복판의 추격전을 뚝딱 완성, 시청자들을 단숨에 몰입시킬 예정이다. 과연 이찬은 할머니와의 추격전을 세경과의 로맨스로 바꿀 수 있을지 누구보다 밝게 반짝이고 싶은 낭랑 18세 이찬의 청춘 찾기 프로젝트가 펼쳐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첫 방송이 기대되고 있다.


최현욱, 설인아의 우당탕탕 첫 만남이 그려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오늘(2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16부작으로 OTT는 티빙에서 볼수 있다.

1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1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