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우당탕탕 패밀리 인물관계도 경찰서 출두한 남상지...감옥갈 위기?

국제뉴스 | 2023.09.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우당탕탕 패밀리 인물관계도 경찰서 출두한 남상지...감옥갈 위기?
'우당탕탕 패밀리' (사진=KBS)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6회에서는 고소당한 유은성(남상지 분)이 경찰서에서 진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된 5회에서는 은성은 남자친구 한시헌(채서경 분)의 고소로, 강선우(이도겸 분)는 자신의 휴대폰을 들고 도망간 은성이 흘린 증거품 '하트 와펜'을 가지고 동시에 경찰서에 방문했다. 또다시 넘어질 뻔한 위기에 처한 은성을 선우가 잡아주는 극적인 엔딩으로 둘의 운명적 케미를 발산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은성은 경찰서 의자에 앉아 '경악·깜놀·당황' 3콤보 표정을 짓고 있다. 그녀가 박형사(이지완 분)에게 무슨 이야기를 듣게 된 건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반면 은성을 경찰서로 부른 박형사의 표정은 단호하다. 그는 은성에게 무표정으로 서류를 내미는가 하면 당황한 은성에게 한치에 자비도 없다는 듯 냉정한 표정을 지어 이런 곳에 익숙지 않은 그녀를 더욱 공포로 몰아넣는다.


잔뜩 움츠린 은성의 모습에서 역대급 짠내가 폭발한다. 뿐만 아니라 고소당한 은성이 감옥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끝없이 펼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진은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고소까지 당한 유은성의 수난기가 공개된다. 과연 은성이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당탕탕 패밀리' 출연진으로는 남상지, 이도겸, 강다빈, 이효나, 이종원, 김선경, 주새벽, 이대연, 최수린, 안연홍, 임나영, 임하룡, 김보미, 최우혁, 정민준, 오채이, 채서경, 최우정, 조선형, 송영아, 홍은기, 이지완 등이 있다.


남상지는 극 중 화려한 비상을 꿈꾸지만 현실은 바닥인 무명 배우이자 동구(이종원 분)와 춘영(김선경 분)의 딸 유은성 역을 맡았다.


이도겸은 할리우드 유망 영화감독 강선우를 연기한다.


강다빈은 은성의 오빠이자 강력계 형사 유은혁 역을, 이효나는 영화사 기획 피디 신하영 역으로 분한다.


임하룡은 불굴의 로맨티스트이자 신하영 아빠 신달용 역을, 김보미는 착하지만 맹해서 할 말 다 하는 맹진실 역을, 이종원은 정애의 전 남편이자 춘영의 현재 남편인 유동구 역을, 김선경은 동구의 현재 부인이자 전처소생인 은아, 은혁을 친자식처럼 키운 고춘영 역을 맡았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총 120부작으로 예정돼 있으며, OTT는 웨이브에서 볼 수 있다.

1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2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