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회장님네 최불암 근황 공개...아내 배우 김민자와 러브스토리까지

국제뉴스 | 2023.09.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회장님네 최불암 근황 공개...아내 배우 김민자와 러브스토리까지
'회장님네사람들' (사진=tvN STORY)

25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0화에는 전원 마을에서 약 20년 만에 재회한 김 회장네 부부와 전원 패밀리의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 회장네 완전체가 모여 '전원일기'에 대한 에피소드 토크와 함께 명장면 감상회를 가진다.


국민 어머니 김혜자에 이어 국민 아버지 최불암까지 '전원일기'의 대들보였던 김 회장네 부부가 모두 모여 완전체가 된 전원 패밀리는 한층 더 특별해진 추억을 되짚는다. 아버지 최불암의 방문을 꿈에도 몰랐던 식구들은 김혜자와 함께 들어오는 모습을 보고 버선발로 달려가 맞이한다. 전원 패밀리를 모두 만나자 김혜자는 버스 정류장에서 너무 설는데, 최불암이 자신을 보자마자 "왜 왔어"라고 했다며 투덜댄다. 이에 김용건이 "아버지 스타일이다. 반가움을 표현한 거다"라고 하자, "무슨 그런 스타일이 있어. 나이 먹으면 변해야지"라고 받아치며 센 언니 본색을 드러낸다. 이후로도 "나한테 혼을 좀 나야 해!", "싫긴 뭐가 싫어" 등 잔소리 폭발, 찐부부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

회장님네 최불암 근황 공개...아내 배우 김민자와 러브스토리까지
'회장님네사람들' (사진=tvN STORY)

오랜만에 만난 최불암의 근황 토크도 나눈다. '수사반장', '한국인의 밥상', '전원일기' 등 프로그램이 롱런하는 비결, 실제 아내인 배우 김민자와의 러브 스토리, 독립운동에 헌신하고 인천일보사와 인천 영화사를 만든 아버지 故 최철 선생에 관한 이야기, 故 정주영 회장이 '전원일기'에 출연할 뻔했었던 일화 등 화수분처럼 쏟아지는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1970년, 4년의 연애 끝에 배우 김민자와 결혼한 최불암은 "지금도 가슴이 두근거린다"며 사랑꾼의 면모도 보인다. 김용건은 "형수님과 중앙극장에 간 적이 있다"면서, 당시 결혼 전이었는데 중앙극장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나오는 길에 최불암과 마주쳐, 순간 괜한 오해로 자신을 미워하는 게 아닌가 걱정하는 마음과 자격지심에 도망가 버렸다고 고백한다. 이에 최불암이 "기억이 안 난다. 혹시 우리 집사람이 용건이를 좋아했나?"라고 대답해 순식간에 김용건을 당황시킨다.


또한, 최불암은 김수미에게 "나하고 사건이 있었지, 데이트하고 그랬잖아?"라며 자신과 수미가 스캔들이 있었다고 말하고 이에 김수미도 "순간 남자로 보인 적이 있었다"라고 밝혀 전원 패밀리를 놀라게 한다. 알고보니 '전원일기' 속 일용 엄마가 김 회장에게 반했던 에피소드 얘기였던 것. '전원일기'의 명장면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극 중 김혜자가 했던 단 한마디 대사로 전원 패밀리 전체가 눈물을 흘리기도.


한편, 최불암과 김혜자의 동반 출연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진이 깜짝 선물을 준비한다. '그대 그리고 나'에서 최불암의 막내아들로 분했던 송승헌, '눈이 부시게'에 김혜자와 함께 출연했던 한지민, '전원일기'에서 개똥이로 데뷔한 인교진, 순길이 역의 류덕환을 포함해 출연진과 인연이 있는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영상 편지가 이어져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회장님네 사람들' 50화는 9월 25일(월)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