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몸무게 15kg 빠진 비결은요"...배우 한지혜, 출산 후 최저 몸무게 달성 (1)

나남뉴스 | 2023.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 출산 후 육아를 하면서 인생 최저 몸무게가 됐다고 밝혔다.


오는 22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1년 만에 돌아온 반가운 편셰프 한지혜가 출격한다. '편스토랑' 공식 러블리 보스 한지혜가 이번에는 육아와 요리를 병행하며 얻은 꿀팁과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한다. 한지혜의 24개월 딸 윤슬이의 근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는 육아와 요리를 병행하며 숨 가쁜 한지혜의 육아 일상이 담겼다. 윤슬이의 "엄마" 부름에 잠에서 깬 한지혜는 곧바로 현실 육아에 돌입했다.


딸의 자기주장이 강해지면서 더욱 육아가 힘들어졌다고 말한 한지혜는 아침부터 육아에 전념한 모습을 보였다. 아침 우유를 먹이고 씻기는 데까지만 해도 윤슬이와의 실랑이가 이어졌고 한지혜는 세수도 제대로 할 수 없어 13kg 윤슬이를 안은 채 겨우 얼굴에 물칠을 했다.


이를 본 스페셜 MC 별은 삼남매의 엄마로서 격하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지혜는 "지금 인생 최저 몸무게다. 출산 후보다 15kg 빠졌다. 처음엔 체중 관리를 하려고 했는데 힘들어서 빠졌다"고 전하며 놀라움을 전했다.?

이미지 =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바쁘게 윤슬이의 양치와 세수를 마친 한지혜는 쉼 없이 아침밥 준비를 시작했다. 육아와 요리를 병행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이가 쉴 새 없이 엄마를 애타게 부르기 때문. 윤슬이를 업고 요리하던 한지혜는 결국 손으로 하는 놀이를 좋아하는 윤슬이에게 완두콩 까기 등의 가내수공업을 시키며 요리할 시간을 벌어 웃음을 줬다.


윤슬이가 완두콩을 다 까기 전까지 요리를 완성해야 하는 상황. 한지혜는 간단하면서도 채소까지 맛있게 먹일 수 있는 똑똑한 레시피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지혜, 3년만에 안방 복귀...한강 권상우 형수로 특별출연


한편 배우 한지혜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에 특별출연 소식을 알렸다. '한강'은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물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한지혜는 한강경찰 권상우(한두진 역)의 형수 은숙 역을 맡았다. 은숙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을 잃고 홀로 아들을 키우는 인물이다.?가슴 아픈 사연이 있는 캐릭터인 만큼 한지혜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깊이 있는 눈빛으로 인물의 서사를 더욱 세밀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별출연으로 함께 하게 된 이번 작품에서 한지혜는 등장 씬마다 디테일한 감정 표현으로 순식간에 몰입도를 높이며 베테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오랜만에 찾아온 한지혜의 본업 모먼트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등이 출연하는 '한강'은 13일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7 0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