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사랑 고백한 로운, 조보아 향해 직진?! 유라와 관계 재정립 예고→조보아VS유라 날 선 눈맞춤!

이슈와뉴스 | 2023.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사랑 고백한 로운, 조보아 향해 직진?! 유라와 관계 재정립 예고→조보아VS유라 날 선 눈맞춤!
사진제공 : SLL·씨제스스튜디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의 사각 로맨스가 요동친다.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측은 21일 장신유(로운 분)와 권재경(하준 분), 이홍조(조보아 분)와 윤나연(유라 분)의 불꽃 신경전을 포착했다. 전생을 기억하기 시작한 장신유가 얽히고설킨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이홍조와 장신유의 관계가 새국면을 맞았다. 마침내 ‘운명 부정기’를 끝낸 장신유가 끊어낼 수 없는 운명을 받아들이고 이홍조에게 고백을 한 것. 여기에 운명적인 첫 만남을 시작으로 서서히 베일을 벗기 시작한 전생 서사는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온주 시청으로 복귀한 장신유와 권재경의 불꽃 신경전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끊어낼 수 없는 운명을 받아들인 장신유, 그리고 이홍조에게 마음을 드러낸 권재경 사이 양보 없는 기싸움이 팽팽하다. 권재경의 도발에도 휘둘리지 않는 장신유에게선 왠지 모를 변화가 느껴진다. 두 남자를 지켜보는 이홍조, 윤나연의 각기 다른 표정도 흥미롭다.


이홍조와 윤나연의 아슬아슬한 만남도 눈길을 끈다.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 날 선 눈빛 교환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앞선 10회 예고편에서는 윤나연이 이홍조에게 “우리 쉽게 헤어질 사이 아니야. 꿈 깨”라고 경고했다. 과연 윤나연 때문에 장신유의 진심을 애써 외면했던 이홍조가 어떤 반응을 내보일지 궁금해진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전생을 기억하기 시작한 장신유의 결심이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면서 “장신유의 고백에 이홍조는 어떤 선택을 할지, 권재경과 윤나연의 행보 역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10회는 오늘(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3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