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신하균vs김영광, 팽팽한 기싸움 ‘교도소 첫 만남’

이슈와뉴스 | 2023.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신하균vs김영광, 팽팽한 기싸움 ‘교도소 첫 만남’
사진 제공 :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

‘악인전기’ 신하균과 김영광의 기싸움이 펼쳐진 교도소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극본 서희, 이승훈/연출 김정민, 김성민/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필름몬스터)는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누아르 드라마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10월 14일(토) 첫 공개된다. ENA 채널에서는 새롭게 토일드라마 슬롯을 확장, 주말 안방극장을 공략한다.


‘악인전기’에서 신하균은 구치소 영업도 가리지 않는 생계형 변호사 한동수 역을, 김영광은 범죄조직 유성파 2인자 서도영 역을 맡았다. 극 중 한동수가 교도소에 수감된 서도영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받게 되면서 ‘악인전기’의 폭풍 같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은 한동수와 서도영의 악연의 시작을 담고 있어 흥미를 높인다. 두 사람은 서로 바라보며 숨막히는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한동수는 서도영의 말에 굳은 표정으로 감정을 억누르고 있다. 그와 다르게 서도영은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으며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고 있어, 미묘한 공기가 흐르는 이들의 첫 만남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특히 이들의 교도소 대면은 서로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기는 중요한 장면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동수는 절대 악인 서도영의 어떠한 행동에 묘한 자극을 받게 되고, 서도영은 엘리트 변호사들과는 다른 길을 걸어온 한동수에게 묘한 동질감과 흥미를 느끼게 된다. 이 만남을 계기로 한동수가 넘어서는 안 될 선을 넘는 만큼, 과연 어떤 제안과 대화가 오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악인전기' 제작진은 “교도소 첫 만남을 시작으로 얽힌 한동수와 서도영 두 남자의 아슬아슬 위험천만한 관계가 극의 긴장감을 팽팽하게 끌고 갈 것”이라며 “신하균과 김영광 두 배우가 가진 힘과 시너지가 대단했다. 현장 스태프들도 숨죽여 바라볼만큼 한치의 흔들림 없는 집중력을 발휘해 본 장면을 완성했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신하균과 김영광의 뜨거운 연기 격돌이 그려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악인전기’는 10월 14일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공개된다.

7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1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