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나 혼자 산다 이창섭, 수줍은 극I의 ‘땀뻘뻘’ 반전 박력! ‘전광석화 펀치!’ 복싱 ‘10년 차 맹수 복서’ 변신 포착! 기대!

이슈와뉴스 | 2023.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MBC 나 혼자 산다 이창섭, 수줍은 극I의 ‘땀뻘뻘’ 반전 박력! ‘전광석화 펀치!’ 복싱 ‘10년 차 맹수 복서’ 변신 포착! 기대!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비투비(BTOB) 이창섭이 ‘전광석화 주먹’을 날리는 복싱 10년 차 ‘맹수 복서’로 변신한다. 땀을 뻘뻘 흘리며 카리스마를 터트리는 ‘극I’ 이창섭의 반전 박력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복싱에 빠진 이창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복싱장을 찾은 이창섭이 ‘10년 차 복서’의 반전 매력을 터트린다. 그는 남다른 발재간으로 줄넘기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링 위에 올라 보이지 않는 상대(?)를 향해 전광석화 같은 펀치를 날린다. 그는 펀치를 날릴 때마다 “칙칙! 우쒸!”라며 바람을 가르는(?) 입 소리까지 내며 복싱에 몰입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이창섭은 기량 체크를 위해 프로 복싱 선수와 스파링까지 펼친다. 마우스피스와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그는 상대를 보자 “살려줘..무섭다”라며 찐 속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안긴다.


스파링 시작과 함께 맹수의 눈빛으로 돌변한 이창섭의 반전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날렵한 무빙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대에 집중한 ‘사나이 이창섭’의 스파링 결과는 어땠을 지 관심이 쏠린다.


복싱 루틴을 마치고 탈진 직전인 이창섭의 얼굴에는 비가 오듯 땀이 뻘뻘 흐른다. 복싱 훈련 전과 후에 확연히 달라진 그의 얼굴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부기가 쏙 빠질 정도로 열정과 패기를 쏟아낸 10년 차 ‘맹수 복서’ 이창섭의 훈련 모습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